실력이 안 늘거나, 마음에 안 들거나, 만족하지 않으면 이유 묻지 않고 무조건 환불하겠습니다.
말하기 듣기 쓰기 읽기 문법 단어 독해 발음 억양 엑센트 영어리듬 11가지를 한 번에 끝내세요.
집에서는 컴퓨터로, 외부에서는 스마트폰, 겔탭이나, 아이패드로 언제든지 어디서든지 가능합니다.
스스로 연습하셔도 좋지만, 가능하면 다른 친구들과 그룹으로 하세요.
세상에 아무리 좋은 방법이 있어도, 혼자는 잘 못합니다. 그래서 같이 가야합니다. 함께하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선생님이 직접 모니터링하면서 주1회 전화드리고, 모니터링 하겠습니다.
30년간의 영어지도 교육 경험을 통해, 전국의 수 많은 학생의 실력을 향상 시켰습니다.
이제 여러분도 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은 1권의 교재, 하루2시간, 8개월, 총 320시간, 전세계 20만명 이상, 한달 5만명이상이
영어스피킹을 마스터한 과정입니다. 세부안내
교육청 추천 800단어와 북미 최빈출 800단어로 19개의 Song & Chant를 만들어서.. 매일 1개씩 20~30번 이상 따라하면 됩니다.
CHECK IT OUT교육청에서 초등생에게 추천하는 단어 800개와 북미에서 말하기와 쓰기에서 최빈도 800단어를 합해서 스토리북을 만들어 유초등생도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CHECK IT OUT중학생 필수 단어 1300개로 560개의 문장과 그림을 만들었습니다.. 연습할 때 사진을 보면서 하루 약 10문장씩, 각각 30번씩 따라서 말해보면 됩니다.
CHECK IT OUT수능 문제를 풀기 위해 필요한 핵심 단어 5000개로 1000개의 문장을 5개의 스토리로 나누어 하루 10문장 x 30번씩 반복하면 5개월만에 고1, 2, 3학년의 영어와 수능 영어 준비 끝~
CHECK IT OUT영어는 역시 훈련을 해야하는 것이 맞구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빈번한 해외 출장과 무역전시회등의 비즈니스 미팅이 많은데, 회사 실무에 필요한 실력을 키웠고, 성인과정을 통해 영어 프레젠테이션을 준비하는데도 큰 어려움이 없어 졌습니다. 그리고 지난 달 9월에는 오픽시험에서 다른 교재 한번 보지 않고 IH 받았네요. 싸이몬 영어 훈련소 든든하답니다.
특히 운영자님이 너무 잘 해주시고 목소리도 친절하셔서 더욱 즐겁게 훈련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싸이몬영어 그룹 낭독 훈련소 파이팅입니다.
최근 제가 해외 여행을 자주 하는데,'영어를 조금만 더 잘 했더라면 얼마나 더 좋았을까?' 항상 생각했었습니다. 그때마다 시중에서 인터넷에서 계속 홍보중인 이ㅅㅇ영어나, 뇌ㅅㄱ등등 많은 책과 과정을 사서 많이 들어보고 공부했는데 외국에 나가서 또 손짓발짓하는 자신을 볼 때마다 책으로만 공부하는 것은 안되겠구나.. 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다 호기심에 영어서당(그룹 영어 낭독 훈련소)를 봤는데요. 영어는 공부가 아니고 훈련해야한다는 말은 가끔 들어서 알았지만, 이렇게 다른 친구들과 그룹으로 모여서 한 달 해 본 결과, 영어에 대한 고민이 완전히 사라진거 같아서 매우 감사드립니다.
"우주선" 초등학교 2학년 엄마입니다. 딱 2달째인데, 너무 놀랍습니다. 친구 엄마가 미국에서 몇년 살았었냐고 다짜고짜 물어보는 거에요.. 싸이몬 영어 그룹 낭독 훈련을 지금에서라도 하게되어 너무 다행입니다. 매일 저녁 8시만을 우리 "주선"이가 기다려요. 재미있다고 합니다. 싸이몬님.. 감사합니다.
아.. 그리고 한가지 더요. 문법 단어 독해 따로 안해도 되는거 맞죠? 싸이몬님만 믿고 계속 가겠습니다. 시작한지 얼마 않되었는데, 혼자 앉아 있으면 영어로 막 중얼 중얼해요.. 아무튼 신기합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사실 제가 울 딸 초등학교 학부모 회장이거든요.. 많이 소개하겠습니다.
초중고대학까지 영어를 배운게 10년이 넘는데 외국인만 보면 움츠러들었죠. 결혼하고 전업주부가 된 후에는 더 영어 쓸 일이 없었고요.
그러다 남편 해외발령으로 외국에 나갈 기회가 생겼어요. 아는 영어도 나오지 않고 내성적인 성격이라 영어가 필요한 상황은 다 남편에게 맡겼더랬죠.. 어찌나 제 자신이 초라하던지...
다시 한국에 들어온 저에게 친구가 유폰을 강력추천하더군요. 처음엔 어찌나 떨리고 버벅거리던지... 그러기를 4개월째..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어설프게나마 하고싶은 말을 영어로 해내고 영어의 즐거움을 새롭게 느끼고 있답니다.
영어를 하고싶으신 분들 용기내어 신청해보세요. 특히 저처럼 주부님들! 아이들에게 공부해라 하기전에 엄마가 공부하는 모습을 보이니 아이들도 더 영어에 집중하네요.
저는 중학교 2학년입니다. 영어유치원부터, 초등학교때는 계속 어학원도 다니고, 주변 친구들은 나름 잘한다는 칭찬이 많았었지만, 사실 제 자신은 늘 자신이 그리 많지 않았습니다. 제가 아직 어리지만, 그룹 낭록 훈련소를 알게 되어 믿음 반, 의심 반으로 시작하게 되었는데, 요즘은 너무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5개월쯤 되었는데, 벌써 수능 모의 시험을 치뤄보고 싶어집니다. 이렇게만 쭉 가면 영어고민 싸악~~ 사라질꺼 같아요. '싸이몬영어 그룹 낭독훈련소' 완젼 짱~ !!
저는 전라도 순천에 살고 있어 좋은 영어학원이나 외국인 강사님이 계시는 교육원을 찾지 못해서 화상영어를 약 2년쯤 했었지만, 특별한 실력 향상을 느끼지 못하고 있던 가운데, 싸이몬영어낭독그룹을 우연히 알게 되고, 지금까지 약 4개월쯤 훈련 하게 되었는데 많은 영어전화 업체중 가장 신뢰가 가고, 꼼꼼히 하나하나 신경써주시는 모습을 보고 확신이 생겨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시험삼아 한달 훈련한 후 말하기와 쓰기를 탁월하게 느는거 같아서 매우 좋습니다. 단순히 듣고 따라만 하는데, 너무 단순해서 믿음이 가지 않았는데, 결과가 너무 놀랍습니다.